이 조언에 따라 코골이를 다루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조언에 따라 코골이를 다루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조언에 따라 코골이를 다루는 법을 배우십시오.

코를 고는 사람은 물론 옆에 누워 있는 사람에게는 코를 고는 것은 짜증나는 문제다.

다행히 코골이에 대처하는 방법이 있어 효과가 그리 크지 않다.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할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는 간단히 읽어보십시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여러분은 잠을 잘 때 위치를 바꾸고 싶을지도 모른다.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구멍을 닫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목의 무게가 줄어들어 코골이가 일어날 가능성이 더 낮다.

코를 골지 않으려면 담배를 끊어라.

연기는 목 안에 위치한 조직을 자극하여 목구멍이 부어오르게 할 수 있다.

목이 붓는 것은 코를 골게 하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다.

아이러니한 것은 수면제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면제는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

콧구멍의 근육도 이완되어 통로가 작아진다.

이 일의 결과는 결국 코를 골게 되는 것이다.

코골이를 예방하려면 비침이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코는 코골이를 증가시키는 원인이 된다.

가습기나 증기 샤워기를 사용하여 코로 유입되는 공기의 습도를 높여서 환경을 습하게 하거나, 코가 막혔을 때 몸을 돕기 위해 수증기를 문지르십시오.

코막힘도 좋은 선택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코를 열고 더 많은 공기를 들어오게 한다.

당신이 복용하는 약이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많은 처방약들의 부작용은 코를 골게 하거나 기존의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기도가 수축되는 약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코골이는 제한된 기도로 인해 발생한다.

코 고는 것을 줄이기 위해 베개를 좀 더 딱딱한 베개로 교체해라.

부드러운 베개는 목의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키고 목과 코의 통로를 좁게 만들 수 있다.

공기가 통과하기 어렵기 때문에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

더 단단한 베개는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담배를 끊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면, 잠들기 전에 몇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말아라.

흡연은 목구멍이 붓게 해서 기도가 좁아진다.

좁은 기도는 코골이를 부추긴다;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목이 자주 붓지 않을 것이고 코골이는 당신에게 덜 문제가 될 것이다.

코골기 성향이 있다면 약 탓도 있을 것이다.

여러 가지 약물이 비침의 막을 말리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 다시 공기의 흐름을 제한할 수 있다.

게다가, 어떤 다른 약들은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목 근육이 공기 흐름을 제한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이완시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달콤한 치아를 가진 코를 고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잠들기 전에 꿀을 한 스푼씩 먹는 것이다.

효과가 있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꿀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일단 꿀의 다른 많은 유익한 사용을 고려한다면, 그 이론은 훨씬 더 믿을 만해 보인다.

코를 골면서 알레르기를 앓는다면 알레르기 치료를 하는 것이 코를 없애는 방법일 것이다.

알레르기는 코와 목에 부기를 일으켜 구강 호흡과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코 고는 것은 거의 확실히 그 결과가 될 것이다.

알레르기가 그렇게 심하지 않다면 OTC 항히스타민제를 쓰세요.

그렇지 않으면 의사와 상의하여 더 많은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것은 듣기가 결코 쉽지 않지만, 여러분이 들고 다니는 추가 파운드를 떨어뜨리면 코 고는 것을 끝낼 수 있다.

여분의 체중이 온몸에 모이고, 이는 목을 포함한다.

이로 인해 부분적인 방해를 초래하고 진동을 일으켜 코골이를 유발한다.

코를 자주 골는다는 말을 들었다면 유제품이 범인일 수 있다.

잠들기 전에 유제품을 먹는다면 7-10일간 유제품을 자제하고 개선된 점을 유의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유제품이 점액을 두껍게 하고 목 안에 쌓이게 한다.

이 구절의 제한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너는 여전히 유제품을 먹을 수 있어, 잠잘 무렵에는 먹을 수 없어.

분명히 코골이는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 그리고 삶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좌절스럽고 짜증나고 성가신 조건이다.

하지만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코골이가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잘 모르는 사람이 많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의 인생은 코골이의 문제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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