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이메일 마케팅에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당신은 아마도 홍보 이메일을 받았고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회사들은 이메일 마케팅과 함께 이메일 메시지를 사용하여 그들의 모든 잠재 고객과 현재 고객들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십시오.

알 수 없는 수신자를 메일로 보낼 경우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거나 심지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는지 생각하게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내용물을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재료로 낮추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이다.

간결성과 간결성을 사용하여 특정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고객들을 당신의 이메일에 흥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를 통해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참여에 대한 가치를 주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도록 격려할 수도 있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이메일 기반과 고객층을 모두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전자 메일에 동일한 색상과 회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이메일을 알아채고 찾기 시작할 것이다.

특히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서 친숙성(또는 브랜드화)을 배양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가입자들에게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이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로고와 당신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어떤 것이든 포함된 이메일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

이러한 브랜드 인지도는 보다 전문적인 외모를 만들어 낼 것이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여론에 매우 직접적인 답변을 줄 것이다.

제안이나 코멘트를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수동적인 피드백은 훨씬 더 미묘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수동적 피드백은 어떤 링크를 가장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어떤 페이지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답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도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너무나 흔한 일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노출되었을 것이라고 쉽게 추측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들을 대상으로 한 이메일을 개인적으로 받는 것에 익숙하다.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고 고객의 관심을 끌려면 이 기술을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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