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지원

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지원

비디오 마케팅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지원

비디오 마케팅은 매출 향상에 제격이다.

비디오 마케팅의 활용을 극대화하려면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배워야 한다.

아래의 아이디어와 영감을 몇 분간 숙지한 후 소매를 걷어붙이고 시작하십시오!

모든 비디오를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업로드 대상 사이트마다 고유한 제목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대상 키워드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쉽고 중요하다.

동영상을 만들 때 콘텐츠의 제작 품질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동영상의 기술적 우수성이 아니다.

대기업은 배우나 감독을 채용하기보다는 직원들이 제작한 영상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비디오 내에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스크린샷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준다.

스크린샷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훌륭하다.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만 활용하면 된다.

비디오가 온 토픽에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허둥지둥하거나 초점을 벗어나기 쉽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게시할 때 항상 충성스러운 뷰어에게 요청하십시오.

이 문장은 “콜 투 액션”이라는 레이블이 붙으며, 긍정적인 요청, 요구 또는 제안으로 시작한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모든 것을 혼자서 다 해치우려고 하지 마라.

끊임없이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는 것은 쉽지 않다.

다른 사람과 어떤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대화하십시오.

이러한 세션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틈새 및 광고에 지속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삼각대는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필수품이다.

흔들리는 카메라는 예술적인 영화에는 좋은 효과가 있지만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는 좋은 효과가 없다.

마케팅 자료는 깨끗하고 꾸준한 샷이 필요하다.

많은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충분히 프로페셔널해 보이지 않으면 보는 것을 멈출 것이다.

완벽을 염려하지 마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아마도 PC에서 기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비디오 카메라가 달린 휴대전화가 있으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프로페셔널하게 행동하고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계속 주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드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콘테스트를 여는 것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직접 촬영하도록 요청하거나 제품이 포함된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시에 당신의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려할 때, 보통 어떤 질문이 떠오르는가? 있다면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다.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하는 동영상은 여러분의 사업을 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여기서 읽은 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바로 비즈니스에 착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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